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8-18 13:23:22
기사수정

죽산중학교 학생들 안성시 보건소에 감사의 메시지 전달


▲ 안성시 보건소는 죽산중학교 학생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의료진과 공무원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해주었다고 18일 밝혔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보건소는 죽산중학교 학생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의료진과 공무원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해주었다고 18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과 방역 종사자를 격려하고자 시작된 국민 참여형 캠페인으로, 원래는 감사와 존경을 뜻하는 수어 동작의 사진을 시태그와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 14일 오후, 죽산중학교 박진서 선생님과 학생들은 안성시 보건소를 방문하여, 감사인사와 노래를 담은 곰돌이 녹음 인형과 직접 만든 쿠키, 감사와 격려의 메시지를 적은 그림엽서를 전달하여 무더운 여름날 근무자들의 마음을 흐뭇하게 해주었다.


▲ 죽산중학교 학생들이 만든 감사인사와 노래를 담은 곰돌이 녹음 인형과 직접 만든 쿠키


보건소 관계자는 “죽산 지역은 현재 수해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곳인데 오히려 보건소에 격려와 응원을 보내주셔서 정말로 감사하다”며 “특히, 학생들이 직접 녹음한 메시지와 노래가 감동적이었다”고 말했다.

 

또한, “여러분의 응원에 힘입어 더욱 열심히 코로나19 예방 활동에 힘쓰고, 죽산 지역 수해 복구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죽산중학교 학생들과 관계자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이번 죽산중학교의 덕분에 챌린지는 지난달 7일 비룡초등학교에 이어 관내학교 학생들이 보건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 두 번째 챌린지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407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