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03 21:56:02
기사수정


▲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는 3일(목), 한국가스안전공사 경기지역본부(본부장 조상현)로부터, 안성지역의 침수피해 주민들을 위한 후원금 100만원(온누리 상품권 100매)을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는 지난 3일(목), 한국가스안전공사 경기지역본부(본부장 조상현)로부터, 안성지역의 침수피해 주민들을 위한 후원금 100만원(온누리 상품권 100매)을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한국가스안전공사 경기지역본부(본부장 조상현)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안성시민 여러분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코로나19 확산 및 연이어 발생한 호우피해로 이중고를 겪고 있는 수재민들에게 공사의 손길이 조금이나마 위로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에 한병용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모두가 어려운 이시기에 선뜻 성품을 기탁해 준 한국가스안전공사 경기지역본부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침수피해로 생활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이 하루 빨리 일상으로 돌아와 건강과 안정을 찾으실 수 있도록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도 힘을 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행에 참여한, 한국가스안전공사 경기지역본부는 경기 남부지역의 가스시설에 대해 검사, 점검, 시공감리, 안전교육, 가스안전 홍보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취약계층 대상 가스시설 개선사업, 65세 이상 고령자가구 타이머콕 보급사업 등을 통해 가스안전 나눔문화 확산 및 사회적 가치창출에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420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