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1-20 13:51:10
기사수정

▲ 안성시 보개자율방범대(대장 홍영익)는 지난 19일 연말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과 지역 노인을 돕기 위한 ‘사랑의 나눔 행사’를 가졌다.



안성시 보개자율방범대(대장 홍영익)는 지난 19일 연말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과 지역 노인을 돕기 위한 ‘사랑의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방범대원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쌀(10kg)과 휴지 등 2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관내 거주하는 한부모 가정, 그룹홈 및 경로당 등 취약계층 45가구에 전달했다.


특히, 이번에 전달되는 생필품은 보개면 남풍리 소재 농지에서 대원들이 직접 땀흘려 재배한 쌀을 판매하여 얻은 수익금으로 마련한 것이어서 그 의미를 더했다.


홍영익 자율방범대장은 “비록 많지 않은 물품이지만, 어려운 이웃들과 지역 어르신들께서 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하고 “자율방범대에서는 앞으로도 소외 계층을 돕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벌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보개자율방범대에서는 지난 10년여간 연말 소외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김장김치 및 식료품을 전달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43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