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22 12:38:48
기사수정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갑선)에서 운영하는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이 정부의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시행에 발맞춰 코로나 19의 지역 내 차단을 위한 선제적 조치로 이용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자 이번 가을시즌을 휴장하기로 결정하였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갑선)에서 운영하는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이 정부의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시행에 발맞춰 코로나 19의 지역 내 차단을 위한 선제적 조치로 이용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자 이번 가을시즌을 휴장하기로 결정하였다고 밝혔다.

 

대신 휴장으로 인한 아쉬운 마음을 달래드리고자 10월에는 지역상생발전을 위한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단 홈페이지 및 sns에 공개할 예정이다.

 

최갑선 이사장은 “현재의 엄중한 상황을 고려해 불가피하게 가을시즌을 휴장하게 되었지만, 고객 여러분과의 지속적 소통을 위해 크고 작은 이벤트들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썰매장은 코로나19에 대응하기 위하여 비대면 이벤트인 ‘아무썰매 챌린지’, ‘청렴 가로세로 퀴즈’ 등을 시행하여 고객들과의 소통에 힘쓰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안성시사계절썰매장 대표번호(031-675-6868) 혹은 홈페이지 (www.asimc.or.kr/sled)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433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