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22 17:55:49
기사수정

안성시 간부공무원 전통시장 장보기 솔선수범


▲ 안성시는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코로나19 확산 및 내수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간부공무원들이 솔선수범하여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는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코로나19 확산 및 내수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간부공무원들이 솔선수범하여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2일 오후 1시 30분부터 김보라 안성시장을 비롯하여 부시장, 국·소장 등 20여명이 참석하 안성맞춤시장과 중앙시장을 돌며 전통시장 장보기 및 지역화폐 홍보, 마스크 배부 행사 등을 병행하여 추진하고 상가를 돌며 상인들의 애로사항도 청취하였다.

 

▲ 이번 행사는 22일 오후 1시 30분부터 김보라 안성시장을 비롯하여 부시장, 국·소장 등 20여명이 참석하여 안성맞춤시장과 중앙시장을 돌며 전통시장 장보기 및 지역화폐 홍보, 마스크 배부 행사 등을 병행하여 추진하고 상가를 돌며 상인들의 애로사항도 청취하였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안성시 관내 전통시장에서는 매일 자체 방역소독을 추진하고 있고, 안성시에서도 소독 및 방역용품 지원 등 시장 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특히 이날 전통시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의 안전을 위해 마스크를 나눠주는 행사도 병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전통시장을 위해 공직자뿐만 아니라 시민들의 많은 이용을 당부 드리며, 지역 내 소상공인들을 위한 안성사랑카드도 많이 이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434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