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25 14:10:31
기사수정

수원지방검찰청평택지청 법무부법사랑 평택·안성지역연합회, 방역물품키트 120세트 기부


▲ 수원지방검찰청평택지청 법무부법사랑 평택·안성지역연합회에서 방역물품키트 120세트를 안성시에 기탁하며 코로나19 확산 예방에 동참하였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는 올 한해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이들을 불안에 떨게 만들었다. 국내도 2만 명이 넘는 확진자가 발생했고, 최근에도 100명 전후로 확진자가 계속 발생하고 있어 여전히 긴장상태를 유지할 수밖에 없다.

 

특히 곧 민족 대이동 추석이 다가옴에 따라 정부는 비접촉 추석나기 방안을 마련하며 방역체계를 높이고 있다.

 

이렇게 전국적으로 방역에 힘쓰고 있는 요즘, 수원지방검찰청평택지청 법무부법사랑 평택·안성지역연합회에서 방역물품키트 120세트를 안성시에 기탁하며 코로나19 확산 예방에 동참하였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조남규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생활에 많은 변화들이 있었다. 개인 방역에 철저해야하는 요즘, 방역물품을 구입하지 못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에 김보라 안성시장은 “함께해주신 조남규 회장님 외 임직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는 지자체 방역 뿐 아니라 개인방역도 함께해야 한다. 특히 이번 추석명절이 고비가 될 것으로 예상되어 다들 귀성길 각별한 노력이 필요하며, 시에서도 추석명절 기간 방역에 힘쓰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정부는 이번 추석연휴와 한글날이 포함된 2주간을 코로나의 가을철 재 유행을 결정하는 중요한 분기점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437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