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1-23 14:04:21
기사수정


▲ 안성소방서가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2015년 겨울철 소방안전 종합대책의 일환으로 소방특별조사를 실시한다.


안성소방서(서장 권은택)가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2015년 겨울철 소방안전 종합대책의 일환으로 대형판매시설, 영화상영관, 전통시장, 다중이용업소, 요양병원, 공동주택, 공사장, 축사 등에 대한 소방특별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소방특별조사에는 각 대상별 건물관계자의 자체점검 실시 및 보완사항 시정조치 여부와 피난통로 상 장애 및 비상구 안전 확보 여부, 소방안전관리업무에 대한 의무 이행 여부를 중점적으로 확인하게 된다.


특히, 겨울철 화재가 많이 발생하는 다중이용업소의 경우는 비상구 및 피난계단, 소방시설 유지․관리 실태는 물론, 피난안내도 비치 및 피난영상물 상영 적정여부, 안전시설 정기점검 실시여부 등 해당사항을 면밀히 검토하고, 위법사항 발견 시 강력하게 의법 조치 할 예정이다.


소방서 관계자는 ″철저한 소방안전점검을 통해, 화재 발생 등 재난으로부터 시민의 안전을 지키고, 화재 시 인명 및 재산피해의 가능성이 높은 화재 취약 대상에 대한 안전관리 대책 마련이 정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43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