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0-15 15:45:31
기사수정

공립작은도서관 운영자들과 작은도서관 활성화 위한 간담회 가져


▲ 안성시는 지난 14일 중앙도서관 문화강좌실에서 공립작은도서관 운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작은도서관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는 지난 14일 중앙도서관 문화강좌실에서 공립작은도서관 운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작은도서관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지난 7일 사립도서관 간담회에 이은 이날 간담회에서 작은도서관 활성화 방안, 2021년 작은도서관 운영 정책 방향, 코로나19로 인한 운영의 문제점, 경기도 작은도서관 평가 등급 향상 방안, 사립도서관과의 연계 방안 등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들이 논의되었다.

 

작은도서관은 지역민들에게 지식 정보와 다양한 독서 문화 활동을 제공하기 위한 생활 밀착형 기관으로 현재 안성시에는 공립작은도서관 7개관, 사립작은도서관 17개관 총 24개관이 있다.

 

조현광 시립도서관장은 “공·사립을 포함한 작은도서관 운영 관계자들과의 정기적인 간담회를 통해 모든 시민들이 마을 사랑방처럼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도서관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455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