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0-29 18:21:49
기사수정


▲ 안성소방서(서장 고문수)는 본서 3층 대회의실에서 28일, 29일 이틀에 걸쳐 관내 창고시설 관계인 79명을 대상으로 화재예방 간담회 및 특별소방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고문수)는 본서 3층 대회의실에서 28일, 29일 이틀에 걸쳐 관내 창고시설 관계인 79명을 대상으로 화재예방 간담회 및 특별소방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간담회는 올해 7월 21일 발생한 용인 SLC물류창고 화재와 같은 유사사례를 방지하고자 관계인과 소통하여 안전관리 강화 기반을 마련하고, 고용노동부 평택지청과 합동으로 소방안전교육을 진행해 다시 한번 경각심을 일깨우는 자리가 되었다.

 

교육내용은 ▲창고 특성에 맞는 맞춤형 소방안전교육 및 대형화재사례 공유기관별 중점 추진사항 안내 및 현장 안전 관련 당부사항 전달화재 예방 관심 의지 제고 및 안전담당자 사기진작 방안 모색창고 운영에 따른 현장 애로사항 청취 및 기관별 대책 논의 등 이다.

 

고문수 소방서장은 “이천・용인 물류창고 화재와 같은 대형화재가 반복되지 않도록 화재예방대책 마련과 신속한 대응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관계인들의 화재예방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과 주의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469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