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그룹 엔플라잉(N.Flying)의 소속가수 이승협과 팬클럽 엔피아 선행 - 안성시보건소 의료진 위한 ‘코로나19 극복 기원 나눔’ 이어져
  • 기사등록 2020-10-30 16:07:23
기사수정


▲ 안성시보건소(소장 박창양) 의료진을 위한 각계각층의 격려와 나눔이 이어지고 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보건소(소장 박창양) 의료진을 위한 각계각층의 격려와 나눔이 이어지고 있다.

 

그룹 엔플라잉(N.Flying)의 소속가수 이승협과 팬클럽 엔피아는 30일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는 안성시보건소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커피차량을 지원하여 출근길 따뜻한 커피를 제공하였다.

 

앞서 빙그레에서 아이스크림, 오리온에서 과자, 농심에서 생수와 컵라면, 종합복지센터에서 수제 쿠키, 축협에서 우유, 칠장사에서 컵케이크 등을 전달하였고, 이 외에도 의료진들을 위한 물품과 간식 등이 기부되고 있다.

 

안성시보건소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바쁘고 힘들지만 많은 분들의 따뜻한 격려로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코로나19 예방 및 선별진료 업무를 더 철저하게 추진해 코로나19 조기 종식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470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