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리베아트 청소년 오케스트라와 함께 하는 ‘작은 음악회’ 운영 - 오는 28일 오후 6시 진사도서관
  • 기사등록 2015-11-26 11:58:12
기사수정

▲ 안성시 진사도서관은 오는 11월 28일 토요일 오후 6시 리베아트 청소년 오케스트라의 재능 기부로 ‘작은 음악회’를 운영한다.



안성시 진사도서관은 오는 11월 28일 토요일 오후 6시 리베아트 청소년 오케스트라의 재능 기부로 ‘작은 음악회’를 운영한다.


이번 공연은 안성시립도서관과 리베아트센터가 MOU를 맺은 후, 기획하는 세 번째 문화‧예술 프로그램으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클래식을 선별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은 이제찬의 지휘 아래 바이올리니스트 이보경과 함께 리베아트센터 청소년 오케스트라 20여명이 함께 한다.


주요 연주곡은 요한 슈트라우스의 ‘트리치 트라치 폴카’, P. L. 차이코프스키의 ‘호두까기 인형 중 행진곡’, K. 데이비스의 ‘북치는 소년’, A. 코렐리의 ‘라폴리아’, H. 맨치니의 ‘아기 코끼리 걸음마’, C. 생상스의 ‘죽음의 무도’ 등이다.


박수창 안성시립도서관장은 “도서관에서 펼쳐지는 클래식 공연으로 시민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 나아가 지속적인 도서관 이용으로 독서의 생활화에도 작은 변화가 있길 바란다” 고 밝혔다.


행사 참여는 무료이며, 시민 누구나 참여가능하고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apl.go.kr) 또는 문의전화(☎678-4093)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47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