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1-25 18:23:56
기사수정


▲ 공도읍 무지개연합봉사단(연합회장 유재용)이 올해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주택 집수리 봉사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공도읍 무지개연합봉사단(연합회장 유재용)이 올해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주택 집수리 봉사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들은 지난 19(목) 안성시 관내 열악한 주거환경에서 생활하고 있는 저소득 독거노인 1가구를 가사2동 김순안 통장의 추천으로 선정  무지개연합봉사단 회원 10명과 함께 재능기부를 통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해마다 지역사회 집수리 봉사를 실천해 오고 있는 봉사단은 도배와 장판 내부수리 등을 실시해 어르신이 깨끗한 환경에서 속에서 생활할 수 있게 했다. 봉사단은 집수리가 끝나고 쓰레기 배출 및 집기정리까지 깔끔하게 진행하여 훈훈함을 더했다.

 

유재용 연합회장은 "앞으로도 열악한 환경에 사시는 분들에게 봉사단이 가진 재능을 통해 도움을 드리고, 지역사회가 늘 함께하고 있다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무지개연합봉사단은 나눔이행복한 두루사랑, 공도(남,녀)의용소방대, 안성시사랑의열매, 공도창조로타리클럽, 공도맘스 등 지역사회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치는 단체로 구성된 유기적 연합체로 수해지역 무료식사지원, 코로나19 방역활동, 환경정화활동, 집수리봉사활동 등 정기봉사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498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기아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