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1-26 17:08:57
기사수정


▲ 안성소방서(서장 고문수)는 25일(수) 오전 8시 30분 당왕동 소재 비룡초등학교에서 학생들의 등교시간을 통해 화재예방 분위기 조성을 위한 불조심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고문수)는 25일(수) 오전 8시 30분 당왕동 소재 비룡초등학교에서 학생들의 등교시간을 통해 화재예방 분위기 조성을 위한 불조심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은 ‘불조심 강조의 달’인 11월을 맞아 비룡초 이금희 교장 지도 하에 한국119소년단으로 활동중인 5학년 5반 학생들이 ‘불조심’‘불나면 대피먼저’등의 내용으로 직접 플래카드를 만들고, 소방캐릭터 영웅이와 함께 등교하는 친구들에게 화재예방의 중요성을 다시금 알렸다.

 

주요 캠페인 내용은 ▲ 하나의 가정 및 차량에 소화기 구비하기 ▲ 겨울철 화재위험 3대 겨울용품 안전하게 사용하기 ▲‘불나면 대피먼저’등 화재시 대처요령 ▲ 119다매체 신고서비스 제대로 알기 ▲ 불조심 화재예방 리플릿 배부 등이다.

 

고문수 서장은 “쌀쌀한 날씨에도 화재예방 캠페인에 적극 참여해준 선생님들과 학생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불조심에 경각심을 갖고, 안전에 관심과 주의를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500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