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2-02 13:38:00
기사수정


▲ 지난 1일 은성화학(주)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사용해 달라며 안성시에 500만원을 기탁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긍정의 힘」이라는 책이 있다. 말에는 엄청난 힘이 숨어 있기 때문에 긍정의 생각과 말을 하면 우리의 삶은 긍정적인 방향으로 변한다는 이야기가 담겨 있다. 이처럼 긍정적인 생각은 우리가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큰 힘이 된다.

 

지난 1일 은성화학(주)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사용해 달라며 안성시에 500만원을 기탁했다.

 

‘열정이 있는 한 꿈은 이루어진다’는 마음으로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은성화학(주) 이경순 대표이사는 이날 전달식에서 “지역사회 안에서 더불어 살아간다면 어떠한 어려움이 와도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저희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이웃들에게 전달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보라 안성시장은 “이웃사랑에 함께 해주신 이경순 대표이사님께 감사드리고, 말씀하신 것처럼 함께 더불어 살아간다면 이겨내지 못할 일은 없다고 생각한다”며 “더불어 사는 풍요로운 안성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원곡면 소재 은성화학(주)는 1991년에 설립하여 첨단 친환경 기술을 바탕으로 전열교환 소자, 단열방음재, 공기정화필터, 열회수형환기장치(공기순환기) 등 에너지절약 녹색제품을 직접 생산·판매하는 중소기업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506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