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2-16 14:48:53
기사수정


▲ ㈜농심 안성공장(공장장 박태영)은 지난 15일, 연말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안성탕면 500박스(575만원 상당)를 안성시에 기탁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골프존카운티 안성W·안성H에서 지난 15일, 저소득 아동들을 위한 성금 1000만원을 안성시에 기탁했다.

 

㈜골프존카운티 안성W·안성H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국이지만 저소득 아동들을 위해 나눔 활동을 하며 따뜻한 온정을 전하는 기업으로, 매년 양성면과 보개면에 지정기탁을 하는 등 꾸준히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직원들이 내는 기부금만큼 기업에서도 후원금을 내는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그 의미가 남다르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서상현 대표는 “아이들은 미래의 주역이다. 저희의 나눔이 아이들에게 밝은 희망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함께 힘을 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보라 안성시장은 “매년 아동들을 위해 기탁해주시는 ㈜골프존카운티 안성W·안성H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안성시에서도 아동·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장 운영과 골프장 M&A, 개발, 부킹 등 골프장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유일 골프장 토털 서비스 기업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519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기아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