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2-17 20:27:08
기사수정


▲ 아산시 영인면 소재 한국물류시스템(주)(대표 유흥식)은 12월 17일, 안성맞춤시니어클럽(관장 이종숙)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아산시 영인면 소재 한국물류시스템(주)(대표 유흥식)은 12월 17일, 안성맞춤시니어클럽(관장 이종숙)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한국물류시스템(주)(대표 유흥식)은 코로나19로 전국에서 ‘사회적거리두기‘가 한창인 지금, 작은 후원물품이지만 코로나19의 차가운 얼음장 속에서 어려운분들이 잠시나마 웃어보길 바란다며 사회적거리두기에 맞혀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안성맞춤시니어클럽은 모법인기관인 안성시새마을회(회장 김진원)에게 후원물품을 전달하여 이웃에게 따뜻함에 따뜻함을 더한 나눔 실천에 앞장섰다.

 

이종숙 안성맞춤시니어클럽 관장은 “코로나19로 모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와중에 다른 지역의 이웃까지 챙겨 후원물품을 전달 한 한국물류시스템(주)(대표 유흥식)에게 꽁꽁 언 겨울의 한파를 녹이 듯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 실천을 해주심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물류시스템(주)은 아산시 영인면 소재에 있으며 지게차 신차‧중고차 매매, 렌탈, 파렛트랙, 각종물류장비 취급업체로 현재 안성시 지역의 10여 곳의 대형물류센터에 지게차를 렌탈 해주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521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