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2-24 17:18:59
기사수정


▲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 (주)신흥정밀 임․직원(대표이사 정유석) 및 노사발전위원회(위원장 오용식)는 연말을 앞두고 24일(목), 사랑나눔 후원금(200만원)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좋은이웃들에 전달해 지역사회에서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 (주)신흥정밀 임․직원(대표이사 정유석) 및 노사발전위원회(위원장 오용식)는 연말을 앞두고 24일(목), 사랑나눔 후원금(200만원)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좋은이웃들에 전달해 지역사회에서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 참여한 신흥정밀 오용식 위원장·한태영 이사는 “코로나19와 한파 등 모두가 힘든 연말을 맞이하게 됐지만, 이번 후원금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과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활동과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는 신흥정밀이 되겠다.”고 전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은 “코로나19와 경기침체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후원금을 전달해주신 신흥정밀 임직원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기부자의 마음과 함께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하였다.

 

선행에 참여한, (주)신흥정밀은 안성에 본사 600여명의 직원과 8개국 12개 회사를 두고 있는 중견 회사로 ‘21세기 디지털리더’로 도약하고 있는 최첨단 전자부품업체로 안성시 서운면 신능리에 소재되어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529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