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2-24 17:26:30
기사수정


▲ 안성친환경 농업인연합회에서 330만원을 기탁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지난 23일 안성친환경 농업인연합회와 고삼친환경 농업인연합회에서는 안성시에 630만원의 성금을 기탁하였다.

 

안성친환경 농업인연합회에서는 330만원, 고삼친환경 농업인연합회에서는 300만원을 각각 기탁하며 소외가구 학생들에게 장학금 전달과 이웃돕기를 위해 써달라고 말했다.

    

▲ 고삼친환경 농업인연합회에서 3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안성친환경 농업인연합회 이철주 대표는 “어려운 시기이지만 회원들과 마음을 합쳐 좋은 일을 하게 되었다. 취약가구 지원과, 특히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저희의 마음을 전달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이야기 하였다.

 

이에 김보라 안성시장은 “지원해주신 성금은 취약계층 가구와 장학금 전달 등을 통해 소중히 사용하겠다. 함께 마음을 모아주신 안성·고삼 친환경 농업인연합회 회원분들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고 말했다.

 

친환경농업인연합회는 친환경농업을 통해 한국 농업의 새로운 대안을 모색하고 지속가능한 농업을 실현하고자 설립한 자주적 농민조직으로 주요 사업으로는 학교급식 납품 및 무농약 농작물 재배 등이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529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