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1-26 13:55:35
기사수정

우리 학교에서 만나는 박두진문학관!

실시간 해설중계부터 교육프로그램 운영까지 온라인으로 안전하게

 

▲ 안성시 박두진문학관은 오는 2월 26일까지 관내 학교ㆍ동아리 단체를 대상으로 비대면 문학교육프로그램인 ‘온라인으로 찾아가는 박두진문학관’의 참여 학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박두진문학관은 오는 2월 26일까지 관내 학교ㆍ동아리 단체를 대상으로 비대면 문학교육프로그램인 ‘온라인으로 찾아가는 박두진문학관’의 참여 학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으로 찾아가는 박두진문학관’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로 견학과 체험이 어려운 관내 학생들에게 교내에서 문학관을 실시간으로 관람하고 박두진에 대해 알아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교육은 ZOOM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전문 해설사의 해설 중계와 박두진의 문학을 재미있게 알아보는 대상별 연계 활동지 교육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교육 패널을 지원하여 교육에 참여하지 못한 학생들에게도 안성 출생 박두진 시인의 생애와 문학세계를 알아볼 수 있도록 설치할 예정이다.

 

박두진문학관은 지난해부터 창작, 특강 형식의 비대면 프로그램을 시작하여 코로나 시대에 안성시민에게 언제 어디서나 문학을 접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까지 선착순 10개 단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교육을 원하는 관내 학교나 동아리 단체는 문학관 홈페이지 및 공문을 참고하여 오는 2월 26일까지 신청서를 공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박두진문학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박두진문학관(☎031-678-2468)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553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