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2-09 12:09:50
  • 수정 2015-12-09 16:11:06
기사수정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안성지회(지회장 김성근. 이하 안성연예협회)에서 주최·주관하는 ‘2015 안성시민을 위한 송년음악회’가 오는 15일(화) 저녁 7시 안성맞춤랜드 남사당공연장(보개면 복평리 소재)에서 개최된다.


이번 음악회는 시민들에게 메르스 발생 등 다사다난했던 한해를 마무리하고 힘찬 새해를 맞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1부에서는 안성시립소년소녀합창단과 공도어머니합창단의 공연이 펼쳐지며, 2부에서는 함신익과 심포니 송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2시간동안 공연이 펼쳐진다.


특히, 함신익과 심포니 송의 이번 연주는 베토벤 심포니 9번 4악장, 브람스의 헝가리안 댄스 등 깊이 있고 웅장한 음악들과 더불어 소프라노 박현주, 메조소프라노 추희명, 테너 박창일, 바리톤 고희전, 천안시립합창단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클래식을 보다 즐겁게 감상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안성 시민들에게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안성연예협회 김성근 회장은 “연말을 맞아 안성시민을 위해 풍성하게 준비한 공연으로 전석 선착순 무료입장이니 많은 시민 분들이 오셔서 관람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57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