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3-03 17:24:18
기사수정

매주 함께 나누는 청렴이야기로 청렴소통·공감의 시간 가져

 

▲ 고삼면사무소(면장 김부식)에서는 2021년을 맞이하여 ‘우리들의 청렴韓 고삼이야기’를 주제로 다양한 청렴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우리타임즈 = 김선숙 기자] 고삼면사무소(면장 김부식)에서는 2021년을 맞이하여 ‘우리들의 청렴 고삼이야기’를 주제로 다양한 청렴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2021년 주요 추진사항으로는 매주 청렴일화 및 사례를 발표하는 ‘함께 나누는 청렴이야기’, 직원들이 스스로 만드는 고삼면 ‘직원 청렴표어 공모전’, 일상 속 청렴 생활화 캠페인, 청렴 꽃밭 및 청렴계단 조성 등이 있다.

 

특히 이번 ‘함께 나누는 청렴이야기’는 2021년 고삼면 청렴시책의 첫 번째 주제로 매주 월요일 업무시작 전 발표자를 지정하여 청렴과 관련된 다양한 청렴일화, 청렴사례, 청렴명언 등을 이야기하며, 직원들과 함께 청렴에 대해 소통하고 공감하는 시간을 갖는다.

 

김부식 고삼면장은 “꾸준하고 다양한 청렴시책을 추진하여 직원들의 청렴에 대한 의식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청렴에 대한 다양한 소통을 통하여 청렴한 공직문화 조성에 앞장서는 고삼면이 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585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