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6-17 11:15:47
기사수정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열린마음봉사대는 지난 15일 낡은 주택을 무료로 보수 해주는 집고치기 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안성시 금광면에 위치한 기초생활수급자 고 모 씨(84세·여)의 집에서 이루어졌으며, 열린마음봉사대 7명의 참여로 도배, 장판 교체, 난방시설 정비 등을 수리해 열악한 주거환경을 개선했다.

 

사랑의 집고치기에 참여한 봉사대원 서현석씨는 “이번 집수리는 다소 힘들긴 했지만 좋아하는 어르신의 모습을 보면서 가슴 뿌듯한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이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칠 것'' 이라고 덧붙였다.


열린마음봉사대는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결성해 2004년부터 저소득,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가정 등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주거시설 및 생활환경 개선사업과 긴급재해 및 재난복구지원을 벌이고 있다.

 

공단은 저소득 소외계층 주거시설 환경개선 외에도 1사1촌 자매결연, 사랑의 성금, 아름다운가게 물품기증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5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