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3-17 16:31:18
기사수정


▲ 안성시 공도도서관은 4월 6일부터 4월 27일 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에 인문학 강연회 ‘시 읽는 밤-기형도 편’을 운영한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공도도서관은 4월 6일부터 4월 27일 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에 인문학 강연회 ‘시 읽는 밤-기형도 편’을 운영한다.

 

공도도서관은 지난해 ‘시 읽는 밤-백석 편’을 운영하였으며, 당시 강연에 참여했던 시민들의 만족도가 높았고, 더 많은 강연을 운영해 줄 것을 요청받았다.

 

이에 공도도서관은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시 읽는 밤-기형도 편’을 기획했다.

 

이번 강연은 인하대학교 한국어문학과 교수이자 문학평론가인 강동호 씨가 진행하며, 강연자가 일방적으로 내용을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강연자와 참여자가 함께 기형도 시인의 시를 읽고 음미하며 그의 시 세계를 이해해보는 시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공도도서관 행사담당자는 “이번 강연회를 통해 대중에게 어려운 시로 인식되고 있는 기형도 시의 숨겨진 의미와 아름다움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총 4회에 걸쳐 실시하는 ‘시 읽는 밤-기형도 편’은 코로나19가 지속되는 상황을 고려하여 줌(Zoom)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비대면 온라인 강연으로 진행되며, 강연 신청은 안성시청 도서관과 홈페이지(문화행사→도서관행사→도서관행사 신청) 및 전화(031-678-3226), 담당자 메일(jebearrow@korea.kr)을 통해서 할 수 있다. 접수는 선착순 마감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598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