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3-24 11:40:28
기사수정


▲ 경기도의회 백승기 도의원(더불어민주당 ․ 안성2)은 22일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수도권내륙선’의 국가철도망 반영을 염원하는 챌린지에 동참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경기도의회 백승기 도의원(더불어민주당·안성2)은 22일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수도권내륙선’의 국가철도망 반영을 염원하는 챌린지에 동참했다.


백승기 의원은 이날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수도권내륙선 광역철도’라는 메시지가 담긴 사진을 촬영하고, 수도권내륙선 철도 제4차 국가철도망계획이 반영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챌린지에 참여했다.

 

이어 “20만 안성시민의 염원이 이루어져 경기남부 수도권의 균형있는 교통 발전 및 안성시의 지역 경제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시작이 될 수 있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수도권내륙선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역을 시작으로 안성시 진천군을 경유해 청주국제공항까지 이어지는 노선으로 경기도 안성시, 화성시 및 충청북도 청주시, 진천군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챌린지로 4개 지방자치단체의 수도권내륙선의 국가철도망 구축계획 반영을 염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챌린지를 기획했다.

 

백승기 의원은 이번 챌린지에 경기도의회 양운석 의원(더불어민주당 ․ 안성1)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되었으며, 다음 주자로 안성시 황진택 시의원을 지목했다.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 031-673-5220 / 안성시 보개원삼로 1, 2층(봉산동 16, 서우빌딩)】는 평일 10:00~18:00 운영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604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