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4-05 17:55:42
기사수정

수상 축하 및 간담회를 통하여 지역사회 발전기여 다짐

 

▲ 농협중앙회안성시지부(지부장 손남태)와 안성축산농협(조합장 정광진)은 4월 1일(목) 농협중앙회에서 선정하는 이달의 새농민상(像) 4월 수상자인 안성축산농협 최면기·박명옥 부부를 축하하고 간담회를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농협중앙회안성시지부(지부장 손남태)와 안성축산농협(조합장 정광진)은 4월 1일(목) 농협중앙회에서 선정하는 이달의 새농민상() 4월 수상자인 안성축산농협 최면기·박명옥 부부를 축하하고 간담회를 개최했다.

 

농협중앙회에서 선정하는 새농민상()은 자립(自立), 과학(科學), 협동(協同)의 새농민운동 3대 정신을 앞장서 실천함으로써 농가소득 증진과 영농과학화 및 지역농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선도농업인을 대상으로 선정하고 있다

 

최면기·박명옥 부부는 대덕면에 위치한 삼면목장에서 한우거세우 300두를 사육하면서 2019년도 웰빙한우고급육평가대회 대상을 비롯하여 전국축산물품질평가대상 한우부문 장려상, 축산환경 조성 우수농장 감사패, 안성한우브랜드 활성화 출하증서 수상, 농업·농촌 발전기여 표창장 수상 등 안성한우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손남태 지부장과 정광진 조합장은 “새농민상(像) 수상을 축하드리며, 새농민상(像) 수상자로서 농협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며 축하했다.

 

새농민상(像) 수상자 최면기·박명옥 부부는 “새농민상(像)을 수상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새농민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621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