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2-17 21:37:05
기사수정


▲ ㈜영풍, 안성(상)휴게소임․직원 10여명은 관내 형편이 어려운 대상자에게 사랑의 연탄 나눔 배달봉사를 펼쳤다.


㈜영풍, 안성(상)휴게소(본부장 양재근, 소장 박우필) 임․직원 10여명은 16일(수)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정찬)와 함께 안성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관내 형편이 어려운 대상자에게 사랑의 연탄 나눔 배달봉사를 펼쳤다.


이번 연탄나눔 봉사활동에는 안성(상)휴게소 임·직원들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사랑의 연탄 1,000장을 구입 전달하였으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봉사와 기부로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영풍 안성(상)휴게소 양재근 본부장과 박우필 소장을 비롯한 직원들은 “비롯 작은 정성이지만 형편이 어려운 지역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봉사활동을 준비했다”며 “조금이나마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이정찬회장은 “최근 어려운 경제여건으로 연탄사용 가구는 늘어나고 있지만 나눔의 온정이 줄어들고 있는데 안성(상)휴게소 임·직원들이 적극 관심을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영풍 안성휴게소(서울방향)는 경부고속도로 상행선(원곡면 산하리 산 68-7)에 위치하고 있으며, 단순히 먹고, 쉬고 가는 곳이 아닌, 먹고, 보고,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고속도로 휴게소의 안성맞춤휴게소로 고객 감동의 품격 높은 서비스와 가슴에 남는 고객서비스를 실천하고자 전 직원이 정성을 다하고 있는 안성휴게소(서울방향)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63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