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2-17 22:00:41
기사수정


▲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직원들이 자원봉사를 하고있다

경기 침체로 인해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해, GAGA돈가스에서 서운면 어르신 30여명을 모시고, 무료로 “돈가스 나눔 행사”를 가져, 지역을 훈훈하게 하고 있다.


GAGA돈가스 한현수 대표는 “오늘 어르신들을 모시고 작지만 점심을 제공해드리며, 추운 날 나오시기 괜찮을까 많은 고민을 했는데 외부에 나오기 힘든 여건에서도, 이렇게 기뻐하시고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과 아이들을 위해 내 부모․아빠의 마음으로 모시듯 더 열심히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함께 참여한 한 어르신은 “얼마 만에 이렇게 돈가스 집에 와서 돈가스를 먹어보는지 모르겠다.”며, “정말 너무너무 맛있고 편하게 잘 먹었다.”며, 연신 고마움을 전했다.


선행에 참여한 한현수 대표는, 안성시 대덕면 보동리에서 사업체 지엔티(주)를 운영하고 있으며,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와 2012년 12월 업무협약을 계기로 안성푸드뱅크와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노인정을 정기적으로 찾아 후원물품(돈가스류 등)을 기탁을 통해, 함께하는 사랑, 꿈과 희망을 전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63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