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4-26 12:39:42
기사수정

 

▲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사랑회는 지난 22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금년도 회원들에게 지급할 온누리 상품권을 선구매하여 지급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사랑회는 지난 22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금년도 회원들에게 지급할 온누리 상품권을 선구매하여 지급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 구매·선 지급한 온누리 상품권은 총 480만원으로, 기존 ‘농촌사랑 상품권’으로 지급되었으나 일부 업체에서만 제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을 감안하여, 전통시장에서 사용가능한 온누리 상품권으로 변경, 선 지급함으로써 지역 소상공인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랑회 운영위원장은 “코로나19로 어느 때보다 어려운 이때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봤다”며 “우리들의 작은 노력이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사랑회는 임직원 상호간의 화합을 도모하고, 불우이웃과 불우직원의 재정적 지원으로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매월 급여에서 일정액을 정기적으로 모아 2005년부터 현재까지 16년째 불우이웃에게 사랑의 성금 전달, 재해지역 성금 전달 등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648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