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4-28 17:16:43
기사수정

  

▲ 안성소방서(서장 고문수)는 환경부 주관 생활 속 불필요한 플라스틱 줄이기 운동인 ‘고고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8일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고문수)는 환경부 주관 생활 속 불필요한 플라스틱 줄이기 운동인 ‘고고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8일 밝혔다.

 

탈플라스틱 ‘고고 챌린지’ 캠페인은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하지말 것 한 가지와 해야할 것 한 가지를 약속하는 내용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고, 다음 주자를 추천하는 릴레이 캠페인 방식이다.

 

이번 챌린지에 참여하게 된 고문수 서장은 ‘플라스틱 사용은 줄이고! 지구 환경은 지키고!’라는 내용을 담은 사진을 SNS에 게재하고. 이후 다음 참여자로 안성경찰서 서장 이명균, 안성상공회의소 사무국장 유승표를 지목했다.

 

고문수 서장은 “생활 속에서 플라스틱의 사용을 줄이고 개인 텀블러 등을 사용하여 친환경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건강한 지구 환경을 만들기 위해 다방면으로 솔선수범하여 일회용품 줄이기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652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