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5-26 15:36:39
기사수정

금석천 하천 일부 구간 추가 정비 필요성 관련

  

▲ 안성시의회 송미찬 운영위원장과 양운석 경기도의원은 지난 5월 21일 안성시 금석천 하천정비 누락 구간 현장을 방문하여 관계 공무원으로부터 추진상황 및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의회 송미찬 운영위원장과 양운석 경기도의원은 지난 5월 21일 안성시 금석천 하천정비 누락 구간 현장을 방문하여 관계 공무원으로부터 추진상황 및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날 현장방문은 송미찬 운영위원장, 양운석 경기도의원, 한승규 안성3동장 문병준 하천팀장 및 주민 등 7명이 참석했다.

 

의회에 따르면 이번 현장 방문은 금석천 하천 구간 중 농협RPC 앞 까지는 정비가 되어 있으나 종합택시 뒤쪽은 정비가 되어 있지 않아 하천변을 찾는 시민들에게 불편을 초래하고 있다는 민원에 대해 현장을 방문하여 추가 정비의 필요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고 민원사항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송미찬 운영위원장과 양운석 도의원은 현장에서“시민들의 고충과 건의사항에 대해 적극 검토하여 시민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684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