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7-02 14:16:42
기사수정

평점 10점 만점에 빛나는 네이버 웹툰을 원작에 둔 작품

탄탄한 스토리로 드라마에 이어 연극으로도 재탄생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안성맞춤아트홀은 오는 16일과 17일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로맨틱코미디 연극 ‘운빨로맨스’를 선보인다.

 

‘운빨로맨스’는 대학로 스테디셀러 로맨틱 코미디 연극으로, 네이버 평점 10점 만점에 빛나는 김달님 작가의 네이버 웹툰 ‘운빨로맨스’를 원작으로 둔 작품이며, 2016년 황정음, 류준열 주연의 MBC 드라마로도 제작돼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았다.

 

운명을 맹신하는 여자 ‘점보늬’와 운명은 개척하는 거라고 믿는 생계형 남자 ‘제택후’의 달콤짭짤한 로맨스를 그린 ‘운빨로맨스’는 탄탄한 스토리와 속도감 있는 전개로 호평을 받으며 2017년 최단기간 15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걸그룹 카라 출신의 허영지가 운명을 믿는 여자주인공 점보늬 역을 맡고, 운명을 개척하는 남자주인공 제택후 역에는 배우 오근욱이 출연해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커플 케미를 보여주며, 오승준, 엄선영 배우의 톡톡한 감초 역할이 더해져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안성맞춤아트홀은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한 칸 띄어 앉기’로 공연 관람을 진행하며, 티켓 가격은 전석 2만 원이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성맞춤아트홀(☎031-660-0666)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732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