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재)안성시민장학회에 장학금 기탁 줄이어 - 안성맞춤공무원 봉사대, 안성시청 하수사업소, ㈜성림산업 장학금 전달
  • 기사등록 2015-12-28 14:30:29
기사수정



안성맞춤공무원봉사대와 안성시청 하수사업소, ㈜성림산업은 24일 오전 시장실을 방문해 지역 인재육성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재)안성시민장학회에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장학금은 공무원봉사대 100만원, 하수사업소 100만원, ㈜성림산업 200만원으로 총 400만원의 장학금이 전달되었다.


안성시청공무원봉사대(회장 권순광)는 봉사대 회원들이 십시일반 마련한 모금액을, 안성시청 하수사업소(소장 안기천)는 한강수계관리기금 성과평가우수기관 포상금을 기탁해 공직사회 및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권순광 회장과 안기천 소장은 “작지만 우리 아이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후원금을 마련했다”며 “후원금이 지역 미래를 이끌 인재들에게 꿈과 희망을 이루는 디딤돌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성림산업(대표 류인상)은 지역사회 발전과 경제인들의 권익신장을 위해 이바지해 오고 있는 기업으로, 매년 불우이웃을 위한 물품을 전달하는 등 따뜻한 선행을 꾸준하게 실천하고 있다.

류인상 대표는 “우리 관내의 발전과 지역을 빛낼 수 있는 인재양성에 이바지하고자 후원금을 전달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후학 양성을 위한 공직자의 솔선수범에 박수를 보내며, 또한 성림산업의 뜻 깊은 후원으로 안성시 아이들의 미래가 점점 밝아지는 것 같아 마음이 따뜻해진다”는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73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