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8-03 12:49:23
기사수정

 

▲ 안성소방서(서장 고문수)는 지난 2일 안성시시각장애인단체 사무실에서 공단남성의용소방대와 시각장애인협회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생활용품 전달식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고문수)는 지난 2일 안성시시각장애인단체 사무실에서 공단남성의용소방대와 시각장애인협회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생활용품 전달식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고 최소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 되었으며 코로나로 인해 가장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역내 시각장애인을 대상으로 생활용품을 전달하여 어렵고 힘든 시기를 잘 극복할 수 있도록 공단남성의용소방대에서 회원들의 성금과 물품을 후원받아 전달하게 되었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상선 공단남성의용소방대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많이 지치고 힘든 상황인데 조금이나마 희망을 드리기 위해서 전달식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 할 것을 약속하기도 하였다.

 

이번 전달식에서는 생활에 필요한 생필품과 마스크1,000개,쌀(20kg) 10개 등을 전달하였다.

 

한편, 안성소방서 공단남성의용소방대(대장 이상선)는 안성시시각장애인협회(회장 이정예)와 지난 2018년 9월에 상호 업무협약을 통해 매년 후원금과 생활용품을 지원해 오고 있다.

 

안성소방서 고문수 서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생활용품 전달은 평소 지역사회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 의용소방대원들의 적극적인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밝히며, 공단남성대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758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