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2-31 19:10:48
기사수정


▲ 동진포장비니루 김진철 대표(왼쪽)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정찬)는 30일(수), 안성 동진포장비니루(대표 김진철)로부터 연말연시 이웃을 돕기 위한 후원물품(휴지, 환가액: 420만원 상당)을 전달 받았다고 전하였다.


그동안 김진철 대표와 지인들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뿐만 아니라 관내 사회복지 시설(소망의집, 무지개뜨는마을, 베다니복지원, 혜성원 등)에 10년이 넘게 찾아가 후원물품 전달과 자원봉사 활동 등 다양한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이날, 동진포장비니루(대표 김진철)은 “사회복지기관에 봉사와 기부를 해오면서 알리지 않고 기부를 하고 싶다.”며, “큰 후원도 아닌데 쑥스럽기만 하다.”며 말을 아끼며 잔잔한 미소를 전하였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이정찬)은 “이웃을 위해 알리지 않고 10년이 넘게 꾸준한 봉사와 후원물품 전달해 주시는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달된 후원품은 사회복지시설 및 재가가구에 잘 전달하겠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하였다.


선행에 참여한, 동진포장비니루(대표 김진철)는 유한킴벌리(화장지, 기저귀), 비닐봉투, 산업용 화장지, 작업복, 방진마스크 등을 판매하는 업체로 안성시 도기동에 소재되어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78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