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03 12:54:50
기사수정

안성시사계절썰매장·안성맞춤캠핑장·교통약자지원센터·안성시추모공원 참여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갑선)에서 운영하는 안성시사계절썰매장·안성맞춤캠핑장·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동행천사)·안성시추모공원이 지난 8월 27일 ⌜코로나19 예방 안전 캠페인⌟을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갑선)에서 운영하는 안성시사계절썰매장·안성맞춤캠핑장·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동행천사)·안성시추모공원이 지난 8월 27일 ⌜코로나19 예방 안전 캠페인⌟을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예방 안전 캠페인⌟은 1천명이 넘는 감염자가 연이어 속출하고 집단 발병 사례가 증가하는 등의 코로나19의 장기화와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격상에 따라 진행되었으며 공단에서 운영하는 시설물 중 고객접점이 가장 많은 주요 시설물 4곳(사계절썰매장·안성맞춤캠핑장·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안성시추모공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전개되었다.

 

이번 캠페인은 ▶외출자제(각종 모임, 사람이 많이 모이는 장소) ▶마스크 쓰기의 생활화 ▶손 자주 씻기 ▶18시 이후 2인 이상 활동금지 ▶가급적 외출금지 등 방역수칙에 따른 거리두기 내용을 바탕으로 진행하였다.

 

또한 <다같이 동참합시다! 코로나19 예방> 전단지를 제작하여 시설물 이용 고객 및 직원들에게 배포하며 안전의식을 고취하였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최갑선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을 이용하는 이용객의 편의와 지역주민의 안전에 유념해 코로나 19를 빠르게 극복할 수 있도록 서로 배려하는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면서 “서로 조금씩 더 노력하는 과정을 통해 소중하고 즐거운 일상이 빠르게 회복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785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