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24 12:50:03
기사수정

 

▲ 안성시 진사도서관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우울감을 겪고있는 부모와 아이를 위해 그림책과 함께 할 수 있는 독서원예치료 프로그램 『그림책과 함께하는 힐링원예』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진사도서관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우울감을 겪고있는 부모와 아이를 위해 그림책과 함께 할 수 있는 독서원예치료 프로그램 『그림책과 함께하는 힐링원예』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부모와 아이가 함께 할 수 있는 가족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기획되었으며, 오는 8일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7시에 90분간 총 4회 운영할 예정이다.

 

비대면으로 운영되는 이 프로그램은 송희정(원예치료사) 강사의 지도로 그림책을 함께 읽고, 가족정원, 하트꽃꽃이, 강점나무, 희망텃밭정원 등 다양한 원예 체험활동을 진행한다.

 

공정자 안성시 도서관과장은 “이번 체험을 통해 온 가족이 독서에 흥미를 느끼고 식물을 통해 마음을 돌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프로그램은 안성시 도서관 홈페이지(www.anseong.go.kr/library)에서 신청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화 031-678-4092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09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