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1-08 16:32:39
기사수정


▲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이 ‘2015 산하기관 부패방지 시책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었다.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교육장 정진권)은 지난 23일 경기도교육청에서 실시한 ‘2015 산하기관 부패방지 시책평가’에서 과 단위 교육지원청 중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2015 산하기관 부패방지 시책평가는 경기도교육청 산하기관의 부패방지 시책에 대해 ①반부패 인프라 구축·운영, ②정책 투명성·신뢰성 제고, ③부패유발요인 제거·개선, ④공직사회 청렴의식·문화 개선, ⑤부패방지 및 신고 활성화 등 5개 평가부문으로 나눠 평가를 실시하고 있다.

안성교육지원청은 ‘청렴울림 안성교육, 부패 ZERO-ME 실천’이라는 슬로건을 모토로 가장 맑고 깨끗한 안성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①청렴울림 안성교육 실현을 위한 노력, ②청렴 교육 내실화를 통한 청렴 마인드 고취, ③청렴울림 안성교육 시스템 구축을 위한 인적네트워크 형성, ④쉽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청렴으로 청렴 생활화를 위한 청렴 홍보 등 청렴 토탈 시스템을 기반으로 청렴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였다.

정진권 교육장은 ‘2015 부패방지 시책평가’에서 최우수 기관 선정된 것에 기뻐하며 “전 직원이 청렴울림 안성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적극 노력한 결과”라며 “청렴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으며, 청렴울림 안성교육이 경기 교육의 청렴문화 확산에 바람개비가 되면 좋은 것”이라고 말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1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