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1-08 19:20:37
기사수정


범시민사회단체연합으로부터 ‘2015 올해의 좋은 국회의원’으로 선정된 김학용 국회의원의 19대 국회 4년 종합 의정보고회가 12일 오후 2시 안성 시민회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이날 의정보고회는 지난 4년 임기동안 모든 의정활동을 안성시민에게 보고하며 특히 안성의 미래에 대한 비전 등을 시민들과 허심탄회하게 논의하는 토크 콘서트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의정보고회를 갖는 김학용 국회의원은 “안성은 삼남의 문물이 모여 번성했던 조선중기 3대시장의 영광을 되찾을 절호의 기회를 맞고 있다. 이 기회를 살려 후손들에게 보다 나은 안성을 물려주기 위해 안성시민 여러분과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 나아가야 할 때다.”라며, “이제 눈앞에 안성의 새로운 미래가 펼쳐지고 있는 만큼 1월 12일 의정보고회에서 미래의 청사진을 이야기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학용 국회의원은 안성시 공도읍 출신으로 공도초, 공도중학교, 평택 고등학교를 거쳐 중앙대학교 사회과학대학 경제학과를 졸업했으며, 4,5,6대 경기도의회 의원, 경기도의회 부의장, 이해구 국회의원 비서관등을 역임 했으며 제 18대 19대 국회의원에 당선되어 그간 국회예산결산위원회와 정치개혁 특별위원회 간사, 정책위 수석 부의장에 이어 김무성 당 대표 비서실장을 맡아 활약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1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