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1-12 12:45:50
기사수정


▲ 안성시농업기술센터 생활소품연구회는 독거노인들을 위한 아름다운 나눔 행사를 가졌다.


안성시농업기술센터(소장 유수형)에서 육성하는 생활소품연구회에서는 1월 6일 독거노인들을 위한 아름다운 나눔 행사를 가졌다.


2015년에 틈틈이 시간을 내어 3개월에 걸쳐 생활소품연구회원들은 손수 배운 기술을 이용해 어른신들을 위한 따뜻한 겨울용 바지와 베게 커버 등 50여점의 생활소품을 직접 만들어 마노 요양병원과 독거 노인들에게 전달했다.


생활소품연구회는 2013년도 창립해 매월 첫째, 셋째주 수요일에 농업기술센터에 모여 생활 양재나 소품들을 만들어 그 재능과 솜씨를 늘려 왔다. 이에 그 솜씨를 발휘하여 봉사할 수있는 일을 찾다 독거노인을 위한 옷 만들기를 추진하여 2015년도에는 보온조끼를, 2016년도에는 겨울용 바지를 전달하게 됐다.


생활소품연구회 강효순 회장은 “ 두달동안 바쁜 와중에도 나와 고생해준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나를 위해 무언가를 하는 것보다 남을 위해 무엇인가를 행할 때의 보람과 기쁨은 몇 배 더 크고, 봉사활동의 회를 거듭할 수록 만족도 또한 커지는 것 같다며 결국엔 남을 위한 봉사가 아니라 나를 위한 봉사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3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