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20 16:53:43
기사수정

 

▲ 안성시 안성2동주민센터에서는 ‘즐거운 만남, 친절한 배려, 함께 웃는 안성2동’ 이라는 제목으로 직원들이 직접 쓴 청렴독후감 모음집을 발간했다고 20일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안성2동주민센터에서는 ‘즐거운 만남, 친절한 배려, 함께 웃는 안성2동’ 이라는 제목으로 직원들이 직접 쓴 청렴독후감 모음집을 발간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독후감 모음집은 청렴생활 실천을 위해 2018년부터 올해까지 4년간 추진한 독후감 발표대회를 통해 직원들이 제출한 44편의 청렴독후감과 청렴명언을 실었으며, 특히 서툰 실력이지만 표지 디자인부터 내용 편집까지 모든 과정을 직원들이 직접 추진해 의미를 더했다. 

 

안성2동에서는 완성된 청렴독후감 모음집을 민원실에 비치해 시민과 함께하는 청렴문화 확산에 기여할 계획이다.  

 

조수환 안성2동장은 “다양한 청렴시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안성2동이 청렴의 중심이 되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2동에서는 ‘청렴명언 발표대회’, ‘TV는 청렴을 싣고’, ‘부패를 버리면 청렴 쓰레기를 주우면’ 청결 캠페인 등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며 청렴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38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