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21 16:42:57
기사수정

 

▲ 국립한경대학교(총장 이원희) 조경학전공 학생들이 ‘제18회 대한민국 환경조경대전’에서 대상과 은상을 수상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국립한경대학교(총장 이원희) 조경학전공 학생들이 ‘제18회 대한민국 환경조경대전’에서 대상과 은상을 수상했다. 또한 이외에도 각종 조경공모전에 잇따라 수상하면서 한국 조경산업 발전을 위한 젊은 조경학 학생들의 아이디어가 빛을 발했다.

 

먼저 제18회 대한민국 환경조경대전에서 이성진, 오다연, 임비아 학생은 작품명 ‘Build a Shield’으로 대상을, 배유경, 정은선, 양예진 학생은 ‘소록도 105년 치유의 첫 걸음:건강 섬으로 미래를 잇다’로 은상을 수상했다.

 

이성진 학생은 “다양한 조경 공모전에 참여할 후배들이 용기를 얻고 지원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는데 좋은 결과가 나와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공모전 준비를 지도한 이진욱 교수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학생들이 조경산업계에서 더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외에도 한경대학교 조경학 전공학생들은 다양한 공모전에서 두각을 드러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40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