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22 15:16:30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22일 두원공과대학교와 청년들의 정신건강 증진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22일 두원공과대학교와 청년들의 정신건강 증진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우울 현상이 확산되는 가운데, 20대 대학생의 경우 취업·장래에 대한 압박 및 불안 등으로 정신건강 위해요인에 노출되어 있어 심리적 위축, 우울 등을 극복할 수 있는 심리·정서적 지원이 필요한 실정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청년 정신건강 지원을 위한 상담과 고위험군 발굴 및 연계관리, 교육 및 인식개선 활동, 청년 외래치료비 지원 등 향후 청년정신건강지원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협력을 펼칠 계획이다.


정혜숙 안성시보건소장은 “청년실업, 사회 부적응 속에서 오는 다양한 정신건강문제에 대해 청년들이 적절하게 지원받을 수 있도록 심리·정서 지원 시스템을 함께 구축해 나가길 바란다”며 기대감을 표했다.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www.asmhwc.co.kr) 또는 안성시정신건강복지센터(☏031-678-5376)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42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1 안성시 청소년너울림마당 희망
안성맞춤합창단겨울연가
안성여자 FC 친선교류전
일상 속 즐거운 여행, 안성이 안성맞…
제197회 임시회 안성시의회
안성 아양 흥화하브
안성여자 FC
우리타임즈 6주년
안성시의회
성신엔지니어링
안성마춤 5대 농특산물
더불어사는 풍요로운안성
임웅재 한영
안성시민장학회 후원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