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01 15:47:25
기사수정

아양도서관 옆 지하1층/지상4층, 연면적 4,665㎡ 규모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28일 가족센터 건립공사 계획설계(안)에 대한 의견청취 시간을 가졌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28일 가족센터 건립공사 계획설계(안)에 대한 의견청취 시간을 가졌다.

 

이날 회의는 건강가정 다문화지원센터, 다함께 돌봄센터, 어린이집 연합회 등 시설 운영자 및 이용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건립추진 경과보고, 계획설계(안) 설명,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가족센터는 아양도서관 옆, 옥산동 563번지에 지하1층/지상4층, 연면적 4,665㎡ 규모로 건립되며, 내부공간은 다목적 가족소통·교류공간, 가족교육실 및 상담실, 다함께 돌봄센터, 아이사랑 놀이터, 가정성폭력 상담소, 아동보호전문기관 등으로 구성될 계획이다.

 

회의 참석자들은 “맞춤형 가족복지서비스 복합건물이 우리 시에도 건립된다는 것이 매우 기쁘다”면서, 공간배치, 주차시설, 입주단체와 운영방향 등 사업전반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과 개선점, 대안을 제시했다.

 

안성시 담당자는 “적극적으로 다양한 개선점과 대안의견을 주셔서 감사드리고, 이처럼 의견청취 시간을 갖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며, “제시해주신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고 가족센터 건립부터 운영까지 더욱 세심하게 살피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53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