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1-14 21:44:25
기사수정


안성떡방(주)(대표 김영선)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금일 오전, 관내  어려운 저소득층 가구, 복지시설에 사랑나누기 물품을 전달해 달라며 떡국떡(3kg) 560박스(환가 총 1,008만원 상당)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정찬)에 전달했다.


설 명절을 앞두고 이루어진 이번 행사는 홀로 외롭게 보낼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안성떡방(주)에서 생산하고 있는 떡을 지원하게 되었으며, 따뜻한 사회 만들기의 일환으로 매년 실시되고 있다.


떡국용 떡을 기증한 안성떡방(주) 김영선 대표는 “명절에 더욱 외로운 이웃들에게 후원물품으로나마 작은 위로와 함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기 바란다.”며, “평소 주위 이웃들과의 나눔에 대한 중요성을 느껴왔고 새해를 맞아 직원들과 함께 뜻 깊은 나눔을 실천하고자 기부를 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함께 할 수 있는 지역사회환원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받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이정찬 회장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날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물품을 지원해준 안성떡방(주)에 선행에 감사드린다.”며, “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고루 전달되어 기부자의 마음을 담아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 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전달받은 사랑나누기 후원물품(떡국 떡)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를 통해 어려운 저소득층 재가 가정 및 사회복지 시설에 사랑의 뜻을 담아 전달할 예정이다.


선행에 참여한 안성떡방(주)은 안성시 원곡면에 소재하고 있으며, 식약청 HACCP인증, 농림축산식품부 전통식품인증, 경기도 G마크 및 안성마춤 상표 인증을 획득한 떡 제조 전문업체로서 안성마춤 쌀을 원료로 송편, 떡국떡 등을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는 지역의 향토기업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5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