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08 14:56:06
기사수정

 

▲ 안성시 안성3동은 지난 5일, 안성3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들을 위해 마스크 1만매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 안성3동은 지난 5일, 안성3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들을 위해 마스크 1만매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금번 기탁한 마스크는 안성3동 주민자치위원회 김성한 부위원장(신세계관광 대표)이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불안해하는 주민들의 불안감을 덜어주고자 마련했으며, 올바른 마스크 착용을 생활화하여 위기를 극복하자는 뜻도 담았다.

 

김성환 안성3동 주민자치위원회 부위원장은 “지역 내 어르신들이 코로나19로 바깥활동도 제대로 못 하시고 답답해하시는 상황이 안타까워, 작지만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 준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정혜련아 안성3동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 주민들을 위해 꼭 필요한 마스크를 지원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어려운 시기일수록 모두가 힘을 합쳐 이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자”고 전했다. 또한 “오늘 기탁받은 마스크는 관내 취약계층과 경로당에 우선 배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안성3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편의와 복리를 증진하고, 자치기능을 강화해 지역 공동체 형성에 기여하기 위해 각종 문화·복지·편익 시설 및 프로그램을 발굴·운영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60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