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08 15:04:10
기사수정

 

▲ 안성1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정순자)에서는 지난 5일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1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정순자)에서는 지난 5일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안성1동 새마을부녀회 회원은 지난 4일부터 이틀간 재료 손질 등 사전 준비를 거쳐 알타리김치를 정성스럽게 담가, 독거노인 등 복지 사각지대 주민들을 위해 주민센터와 협조하여 40가구에 전달했다.

 

정순자 안성1동 새마을부녀회장은 “겨울의 문턱에서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운 이웃을 위해 부녀회원님들이 정성으로 담근 김치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우리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고 열심히 봉사하겠다”며 의지를 다졌다.

 

안병기 안성1동장은 “안성1동을 위해 항상 솔선수범하며 봉사하는 새마을 부녀회 분들께 감사드리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봉사가 이뤄질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모든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김보라 안성시장도 “바쁘신 중에도 이처럼 이웃을 돕는 일에 직접 나서주신 안성1동 새마을부녀회원님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여러분들의 따뜻한 정성이 널리 전파되어 많은 주민들이 행복한 연말연시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61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