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10 17:36:00
기사수정

안성맞춤시장, 중앙시장, 죽산시장, 일죽시장에서 펼쳐

 

▲ 안성소방서(서장 고문수)는 10일 오후 2시 관내 안성맞춤시장, 중앙시장, 죽산시장, 일죽시장에서‘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화재예방 불조심 캠페인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고문수)는 10일 오후 2시 관내 안성맞춤시장, 중앙시장, 죽산시장, 일죽시장에서‘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화재예방 불조심 캠페인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코로나19 감염방지를 위해 소방공무원, 남여의용소방대원, 유관기관 등이 각 시장에 분산돼 실시 했으며 ‘확인해요 비상구! 확보해요 대피로!’ 라는 슬로건으로 생활 속 안전문화 확산과 화재예방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실시했다.

 

주요 캠페인 내용으로는 전국민 주택용 소방시설 갖기 운동, 소방차 길터주기 훈련, 겨울철 대비 생활 속 화재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교육 및 홍보, 119다매체 신고서비스 제대로 알기 등이며 덧붙여 전통시장 ‘점포 점검의 날’을 함께 운영해 유관기관(안성시청·삼천리 도시가스·한국전기안전공사)과 함께 화재안전교육 및 안전컨설팅을 진행하며 시장상인회 중심의 자율점검을 실시했다.

 

고문수 서장은 "올해 74회를 맞은 불조심 강조의 달은 ‘확인해요 비상구! 확보해요 대피로!’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화재예방 분위기 조성을 위해 다양한 안전문화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며“겨울철을 맞아 화재에 경각심을 가지고 화재예방을 위해 많은 국민들의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65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