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1-18 22:37:16
기사수정


▲ 따뜻한 새해맞이 ‘GAGA 돈가스’돈가스 나눔 행사 가져


경기 침체로 인해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해, GAGA돈가스(대표 한현수)에서는 18일(월),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안성시지회(회장 윤종문) 회원 30여명에게 “돈가스 나눔 행사”를 가져 지역을 훈훈하게 하고 있다.


GAGA돈가스 한현수 대표는 “주변 이웃에게 작은 나눔이지만 매월 점심 한 끼를 정성을 다해 제공하고 있다. 따뜻한 새해를 맞아 돈가스 나눔 행사로 추위에 얼어붙은 우리 이웃들의 몸과 마음을 녹이고, 따뜻함이 전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나눔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웃을 위해 더 열심히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흐뭇한 미소를 전했다.


이날 함께 참여한 한 어르신은 “정말 너무 맛있다.”며 “돈가스 집에 초대해, 편하게 점심을 제공해준 GAGA돈가스 대표님께 정말 감사하다.”며, 연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선행에 참여한 한현수 대표는, 안성시 대덕면 보동리에서 사업체 지엔티(주)를 운영하고 있으며,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와 2012년 12월 업무협약을 계기로 안성푸드뱅크와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노인정을 정기적으로 찾아 후원물품(돈가스류 등)을 기탁을 통해, 함께하는 사랑, 꿈과 희망을 전달하고 있다. 지엔티는 (GIVE & TAKE) “베풀어 드림으로써 사랑받는 기업”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이번 돈가스나누기라는 작은 나눔의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로부터 사랑받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6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