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25 09:50:58
  • 수정 2021-11-25 16:37:56
기사수정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사)안성예총이 주최하고 안성연예협회가 주관하는 ‘제20회 안성시 청소년 예능 경연대회’가 오는 11월 27일 안성뿌리아트홀 R스튜디오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예선을 거친 안성관내 초․중․고등학생이 대중예술 분야의 노래, 댄스, 악기연주 등 불꽃 튀는 경연의 장을 만들 것으로 보이며, 심사는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양승만 오산시지회장, 공정배 용인시지회장, 홍정민 성남시지회장이 맡아 공정한 심사를 할 예정이다.


경연대회에서 동아방송예술대학 총장상 및 안성예총회장상, 연예협회장상을 포함한 총 10개의 상장과 장학금을 두고 우수한 수상자로 결정됐다.


김성근 안성연예협회장은 “안성시 청소년 예능 경연대회는 경쟁의 자리가 아닌 상호간에 감성을 소통하고 공감하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힘찬 박수와 응원을 보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안성시 청소년 예능 경연대회는 안성시 관내 청소년들의 예능 경연대회를 통하여 대중적 예능에 재능 있는 학생을 조기에 발굴하고 진로에 대한 지원을 하며 청소년 문화의 건전하고 보다 미래 지향적인 발전을 꾀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84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