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03 16:22:20
기사수정

화상상담실 2개와 대기실 1개로 구성돼 있어

기업인이라면 누구든지 이용 가능

 

▲ 안성시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남부권역센터(안성시 한경대학교 소재)는 안성시 중소기업 온택트 마케팅 지원을 위한 화상상담실을 지난 11월말 구축 완료하고 12월부터 시범 운영, 2022년 1월부터 본격적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남부권역센터(안성시 한경대학교 소재)는 안성시 중소기업 온택트 마케팅 지원을 위한 화상상담실을 지난 11월말 구축 완료하고 12월부터 시범 운영, 2022년 1월부터 본격적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코로나19로 인해 경영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의 업무 효율성이 강화될 것으로 보이며, 시설은 화상상담실 2개와 대기실 1개로 구성돼 있으며, 방음시설과 화상회의에 필요한 최신 화상상담 장비를 갖췄다.

 

화상상담실은 비즈니스를 위한 원격 상담, 간담회, 교육뿐만 아니라 해외전시회나 수출 상담 시 바이어와의 화상상담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안성시 수출기업인협회 회원인 A대표는 “화상상담에 필요한 설비와 장비가 잘 구축돼 있어 원활한 상담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되며 접근성도 좋아 앞으로 많이 이용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사업별 온라인 사후 간담회 및 역량 강화 교육에 참석한 B차장은 “온라인으로 교육이 진행돼 이동 시간을 줄이고 남은 시간을 업무에 활용할 수 있어서 편리하고 좋았다”고 말했다.

 

박숙희 일자리경제과장은 “코로나19로 중소기업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에서 국내외 마케팅을 통한 수출 지원이나 비대면 강연, 교육, 웹세미나 등이 중소기업의 성장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성시 온라인 화상상담실은 기업인이라면 누구든지 이용 가능하며, 이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남부권역센터(☏070-7726-8642)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98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